건강/생활2016. 5. 23. 12:06

아이들이 대학생이 되니 집안에 정적만이 흐르네요

더군다나 모두 앉아서 TV를 보거나 핸드폰만 만지작 만지작

대화도 거의 없는 우리네 가정의 현실 아닌가요




일단은 집사람이 너무나 심심하다고 VR기기를 구입하자고 하네요

그래서 질렀습니다. 그리고 삼성 기어 VR을 처음 구입한 날



가상현실이라는 공간이 궁금하기도 하고,

구입해서 아이들과 함께 체험한 즐거운하루 스케치입니다.

게임을 탑재하여 보라하였습니다.





표현력 강하고 리액션 강한 우리 아들.. 우리딸은 보고 너무나 즐거워하네요



곧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광경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여러분의 가정도 무료하고, 동적으로 바꾸고 싶다면 한번 구입해서 사용해 보세요


한가지 주의 할점은 좀 어지러워요... ^^ 과다 사용은 금물

그리고 핸드폰 배터리 소모량도 많고 열도 많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