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2016. 5. 22. 00:08

항상 그렇듯 날씨가 더워지니 모기가 극성이네요

모기퇴치를 위한 모기약도 있지만, 냄새도 나지만 운동하느라 지쳐서 그냥 잠들면 세상 모르고 자는 우리집 공주님을 위해 큰 맘 먹고 침대용 사각 모기장을 구입 설치했습니다.


 




사각모기장으로 프레임이 있고 가격이 저렴하여 구입한 침대용 사각 모기장이 가격대비 훌륭하지는 않았지만, 2~3년 정도는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박스를 열고보니 모기장과 프레임이 보입니다.

 



수직 프레임을 조립(3개 연결)하고 연결고리에 수평 프레임(사이드는 3개, 위아래는 각2개씩 연결)을 연결하여 프레임 조립을 완성했습니다.

 


그런데 모기장을 올리려니 어디가 앞이고 어디가 옆인지 도무지 헷갈리네요.



레이스가 달려있고 통으로 되어 있는 것이 아니고 중간 중간 갈라져 있어 더 헷갈렸습니다.

그리고 모기장이 프레임 바깥으로 설치되서 묶어야 되네요

 

드디어 완성 ^^

 

우리 공주님!! 안 그래도 잘 자는데더 잘 자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