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2016. 9. 2. 20:18

드디어 얼굴을 드러낸 삼성 기어 S3가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우리곁으로 다가왔습니다.

자유롭고 스포티한 스타일의 기어 S3 프론티어(Gear S3 frontier)와 개인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기어 S3 클래식(Gear S3 classic) 이상 두가지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시계장인인 만든 듯 착각을 일으키는 기어 S3는 기어 S2와 동이하게 원형 디자인과 이에 걸맞게 가장 최적화시킨 회전식 베젤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화면 즉 디스플레이는 기어 S2보다 약간 커져 시원한 1.3인치로 만들어졌습니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기어 S3 프론티어는 어두운 색상의 보디(body)와 조화를 이루는 버튼과 스트랩(눈금과 숫자 인덱스)이 조화를 이루어 활동적인 인상을 줍니다.



 


그의 반해 기어 S3 클래식은 밝고 환한 색상의 보디 이런 보디와 어울리는 원형 버튼 가지런한 톱니 모양의 베젤은 고급스런 이미지를 강조한 제품입니다.

 






당신이라면 어떤 스타일의 기어 S3를 선택하시겠습니까?



기어 S3는 시계 분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재인 스테인리스 스틸 316L로 제작된 기어 S3는 디테일하고 완성도도 높게 만들어졌습니다

 

세심하게 다듬어진 외관과 헤어라인으로 마감된 측면은 완성도를 높인 세심한 디테일의 완성품입니다.

 




Always On Display(올웨이즈 온) 설정모드는 전력 소모를 최소화하고 언제든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어 S3 프론티어와 기어 S3 클래식 둘 다 톱니형 회전 베젤이 채택됐습니다. 360도로 부드럽게 회전하면서도 24단계 조작 감지가 가능해 보다 감성적인 인상을 줍니다. 기기와 사용자 간 상호작용성도 강화됐죠. 사용자가 베젤을 왼쪽으로 돌리면 각종 알림을 확인할 수 있고, 베젤을 오른쪽으로 돌리면 다양한 위젯을 넘겨볼 수 있습니다(워치 페이스 기준). 베젤은 더 많은 기능을 찾거나 긴 메시지를 볼 때 스크롤 역할도 합니다. 베젤을 좌우로 돌리는 동작만으로 전화를 수신하거나 거절할 수 있는 등 베젤이 통화 기능과 접목된 점도 눈에 띕니다.

  

기어 S3는 방수 및 방진 성능, 스크래치에 강한 글래스, 5%미만의 배터리로 최대10시간 시간표시기능(시간 표시만 하는 상태-Power off Watch)을 갖췄습니다.

 

기어 S3GPS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로서 사용자의 운동 시간과 거리 및 속도를 보다 정확하게 기록합니다. 스마트폰 없는 운동 및 기록이 간편합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기어 S2와 기어 S3 중 개인취향에 맞춰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