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2016. 8. 28. 00:15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15인치노트북컴퓨터와 갤럭시탭s2 그리고 미니아이패드

이렇게 3개가 늘 나오 같이 출퇴근하던 IT기기


이것들을 가지고 다니던 오랜기간(?) 사용한 

닥스서류가방이 나름 명품이라고 하던데

이 명품가방을 수선을 맡겨서 계속 사용해야하나




새로운 15인치노트북가방을  하나 구입해야 하나 몇개월을 고민 했습니다.




손잡이가 많이 헤졌습니다. 곧 끊어질 듯 손잡이를 잡을때는 늘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죠

조심해야지 ㅎㅎㅎㅎ




나름 닥스표 명품가방인데 세월의 흔적이 보이시나요!!!





15인치노트북가방을 구입해야 할지 아니면 노트북백팩을 구입해야 할지

노트북백팩을 사용하자니 양복입고 모양이 안나고

그렇다고 15인치 노트북가방을 구입해서 사용하자니 작고 손잡이가 또

금방 헤질것 같아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한번 15인치노트북가방으로 구입한 가방이 노트북만 겨우들어가는 바람에

반품시킨적도 있지요


그래서 명품가방수선하는 집을 수소문 하기도 했으나, 당장 가방이 없으면

안될것 같아 선뜻 오랫동안 알아보지 못했네요.



더이상은 안되겠다 싶어 이틀전에 노트북백팩으로 구입하자고 집사람에게

제안했지요. 오래사용하고 편하게 사용하리라는 마음을 가지고

그리고 아들이 사용하는 백팩이 편해 보이는 것 같아 결정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온 가방의 포장을 뜯어보니 노트북백팩이 아닌 닥스서류가방이

왔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것은 가죽으로 되어있는 하드제품이었는데

이번에 온 서류가방은 소프트제질이네요









그리고 전에 구입했다 반품시킨 닥스서류가방보다 커서 제가 사용하는 15인치노트북과

갤럭시택S2, 아이패드미니 뿐 아니라 마우스와 결재서류철도 들어가는 넉넉한

서류가방이네요.


15인치노트북가방으로 할지 노트북백팩으로 할지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오늘 구입한 닥스서류가방으로 선택해도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전에 사용하던 닥스 명품가방수선은 집사람의 반대로

폐기처분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손잡이만 바꾸면 사용할 수 있을것 같은데, 누구 주기에는 너무 해져서

민망해서 못 주겠고요. 그동안 잘 사용했는데 아쉽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