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016. 6. 8. 02:00

마흔 후반에 해외여행을 앞두고

아들과 단둘이 유럽여행을 하려합니다.

15박 16일로 가려합니다.




영국으로 프랑스로 독일로 체코로 4개국으로

가려합니다,









비행기표에 기차표에 국가간 이동과

숙박과 관광 스케쥴은 아들이

다 짰네요.


처음으로 떠나는 유럽여행

필리핀은 세번정도 갔다 왔는데,

유럽여행은 처음이네요.


영국은 안전하다. 프랑스는 소매치기가 많다

독일은 볼 것이 없다. 체코는 싸다 등

주변에서 이렇다 저렇다 말이 많네요.


기대보다는 두려움이 앞섭니다.

그래도 설레임도 있습니다.

좋겠다, 재미있겠다 등

주변에서 다들 부러워들 하시네요. 


이번에 갔다 와서 다음엔 아내랑 가려 합니다.

같이 갔으면 좋을뻔 했는데 그렇게 안됐네요.


이 블로그를 통해 여행기를 기록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