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달리기2016. 6. 4. 01:00

일주일만에 달리기(런닝) 훈련


나의 건강을 위해 시작했지만

일주일만에 하는지라 3km만 하려고 했고,

그러한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4km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사정이 생겨서 여기서 마쳐야 했습니다.







4주연속 달리기 훈련을 했다고 앱에서 알려주네요.





오늘은 작은 보폭이 아닌 좀 더 큰 보폭으로

달려보았습니다.

많이 힘들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힘들지는 않네요

대신 속도는 좀 느렸던것 같습니다.

1km 평균속도가 약 30초정도 떨어졌네요.





6월 첫째주 주말시작인 금요일인 오늘

다음주 월요일이 현충일이라 연휴가 시작되서

그런지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네요.

오늘로서 45km를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