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2016. 9. 4. 00:26

요즘 하나씩은 다들 가지고 있는 드론!

예전에는 무선리모콘으로 조정하는 자동차나

고가의 헬기정도를 가지고 노는 사람들을 보면 부러웠었죠




그런제 이제 저렴한 드론이 내 손안에 들어왔네요.

드론입문용으로 저렴한 드론 두개를 구입했는데 미세조정이 잘

되질 않네요.


하나는 길거리 자판기에서 뽑는 저렴한 드론, 직접 뽑은 것은 아니구

누가 뽑은것을 헐값에 구입했습니다.




동체가 너무 가볍고 무게감이 없어서 그런지 공중에 제대로 떠있질 않네요.

막 굴려서 드론조정이 익숙해지려고 구입한 가격이 부담없는 입문용드론입니다,






가운데 보이시죠 카메라입니다. 나름 촬영용드론이라 할만 하지요!

내장으로 2GB 메모리가 들어 있구요

리몬콘으로 동영상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능이 있네요.

아직 숙달되지 않아서 제대로 찍어보지 못했습니다. ㅡㅡ


구입한 이 드론가격은 이만원!!

 뽑는비용이 삼만원 들었다고 하는데, 잘 구입했나요???? 

 




제대로 된 레이싱드론을 하나 더 구입하기 위해 열심히 조정해 보는데 제가 실력이 부족한건지

드론이 싸구려인지 콘트롤이 정말 힘드네요. ^^




인터넷 주문으로 제 가격을 주고 산 레이싱드론을 구입하기위한 저럼한 드론입문용 입니다.

드론가격이 아마 5만원정도 든것 같습니다.

뽑기로 구입한 싸구려 드론보다는 조정하기가 한결 수월 할것 같습니다



리모콘 상단에 스마트폰을 장착할 수 있는 하얀집게가 있네요



본격적인 촬영용드론으로도 손색이 없을것같은 카메라 200만화소가 장착되어 있네요

숙달미숙으로 촬영은 아직 안될것 같습니다 



이번에 제 가격을 주고 구입한 드론이 좀 더 비싸서 그런가 자판기용 드론과는 많이 틀립니다.

사진도 제대로 찍혔네요.


촬영을 좀 더 자유롭게 할 수 있다면 화소수 높은 촬영용드론으로 레이싱드론을 구입해야 할 것 같네요


아쉬운것이 있다면 배터리가 5분정도 밖에 유지 되지 않는다는것입니다.

충전은 한 30분~1시간정도 해야 하는것 같습니다.


드론입문용을 구입하시려 한다면 드론가격이 좀 넉넉한 것으로 구입해서 조정해 보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싸구려는 티가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