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2016. 8. 22. 16:06
새로운 장난감 드론 구입
SYMA X5HW

처음 드론이 나왔을때보다는 많이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무엇보다 부숴질까 제일 염려스럽네요



아무려면 어떤가? 어차피 장난감은 부숴지는것인데,
소심해 지는 것 같네요


프로펠러 다닌것 처음이라, 비싼것은 일단 제외

너무 싼것도 제외

드론입문용으로 촬영용드론으로 구입해서 조립했습니다.



프로펠러가 여유분으로 4개 더 있네요.

좀 부셔져도 괜찮을 듯 ㅎㅎㅎㅎ





리모콘이네요.. 어딘지 모르게 옛 스러운느낌!!



상단에는 동영상 및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핸드폰 거치대가 있네요.



입문용드론 조립 완료.. 너무 가볍네요



잠깐 시운전 해봤는데 선풍기 바람에도 밀려나네요 ^^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물건입니다.


자 이제 시운전 해봐야 하는데.. 며칠뒤 결과를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