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2016. 6. 11. 01:00

우리생활과 밀접한

6월의 핫이슈 및 인기 검색어


6월의 이슈를 검색하다보니

여름에 맞는 검색어가 역시 대세네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는 블로거들에게는

별로 인 것 같아요. 실생활과 밀접한 이슈가

훨씬 나을 것 같아서 정리해 봅니다.



 

이 중에

단연 프로야구가 으뜸이네요

이렇게 프로야구가 조회수 상위를

랭크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네요.

사실 제가 별로 안 좋아해서 죄송...

 



그 다음은 6월모의고사6월모의고사등급컷

역시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관심을 대변하네요. 우리 아이들도 얼마전

수험생을 벗어나서 그 마음 알지요.

5개월도 안 남았습니다. 꾹 참고 화이팅하세요!!

2016년 수능시험애 도전하는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부모님 또한 응원합니다. 지치지 마세요.





 

이 후로는 여름에 걸 맞는 검색어들이네요

 

레쉬가드 - 주로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입는 

통풍이 잘되서 물기가 빨리 마를 수 있는 원단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레쉬가드는

몸에 쫙 달라붙는게 특징(?) 저도 하나 있는데

조금 답답해요 - 나만 그런가요!!

 

버켄스탁(birkenstock) - 여름에 신는 샌들같은

제품으로 버켄스탁은 회사명 같은데,

바닥재질이 콜크재질로 되어 있는것 같아요. 맞나?!

굉장히 유명한 회사 같네요. 다양한 버켄스탁 브랜드의

신발들이 버켄스탁이라는 로고로 인쇄되어 있네요

버켄스탁종류도 다양한것 같네요.

 



그 밖에도 샌들, 에어컨, 선풍기, 선글라스, 수영복, 케리비언베이

여름관련 검색어들.






 


여러분도 블로그 작성시 검색어 참조해서 

글을 작성해 보세요.. 반드시 연관검색어도

확인해 보시고요

 

블로거 여러분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