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2016. 6. 2. 16:25



블로그 고민


버려지는 블로그가 되기 싫어요


나를 왜 만들었나요?

돈때문인가요!




누군가가 봐주길 원하나요?

나 먼저 봐주세요!




올라가길 바라나요?

정말 힘듭니다!


매일같은 고민이 있죠?

똑같은 반찬은 싫어요?!!


저도 곧 주인의 관심에서 멀어지겠네요!!





블로거 고민


다시시작했습니다.



블로그 처음 접하시나요?

블로그를 꾸준히 하고 계신가요?


네이버블로그로 상위1%까지 6개월

주 목적은 블로그 마케팅






반복에 반복, 비슷하거나 거의 똑같은

상업적인 콘텐츠들의 생산.


신경은 조회수에, 순위에 스트레스 받고

결국은 1년여 했던 네이버 블로그를

거의 방치하고 있습니다.




다시 시작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로 

내가 하고 싶은 얘기

내가 하고 있는 일상

내가 주고 싶은 정보

내가 즐기며 할 수 있는 블로그를 하기로


요즘은 하루 하나에서 두개정도 

블로그 콘텐츠를 올립니다.


책도 일주일에 2~3권 봅니다.

재밌습니다. 

또 하나의 새로운 블로그 콘텐츠가 만들어 집니다.


그리고 가끔 아주 가끔 블로그 마케팅도 합니다.

이것이 나의 블로그하는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