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2016. 6. 6. 08:00

당신도 게임중독(?) 이신가요?!


슈퍼셀(Supercell)에서 개발한 게임이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지만(엄청 많다는데?!)


그중에 성공한것이 4개가 있다고 하네요..

클래시오브클랜(clash of clans), 붐비치(boom beach), 

로얄플래쉬(Loyal Flash), 그리고 또 하나가

있다고 하는데 그건 모르겠어요.

내가 하고 있는것이 아니라서.






그냥 재미로 한 게임 클래시오브클랜(Clash of Clans)을

한지 벌써 2년이 됐어요. 

현질(현금을 지르는 것)을 안하니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아직도 1년이상은 더 해야 할 것 같아요.

supercell에서는 계속 업데이트를 하고 있네요.








하다보니 캐릭터를 키우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네요

하나 키우는데 14일, 더 많이 걸리는것도 있는지 모르겠어요

아무튼 너무 오래걸리는것이 아닌가?

그러다 보니 시간이 많이 남아서 그 중간 중간 다른게임을

해 볼까하여 방송에서 붐비치(Boom beach) 광고를 보고

다운로드(download) 설치.


 


붐비치(Boom beach)게임도 시간이 만만치 않네요.

적당히 하려고 했는데, 계속 공격당하고 약탈당하고

이것도 오래걸리기 시작했네요..


그래서 하나 더 로(Loyal Flash)게임

1:1 카드게임인얄플래쉬데. 바로바로 끝나긴 하는데



왠지 아쉬운게임. 반드시 

현질이 따라줘야하는 절대 갑인 게임.

그냥 설치만 하고 진행이 안돼네요..

지루합니다



이제까지 제가 주로하는 핫(hat)한 게임이었습니다.


앞으로 얼마나 더 오랫동안 할 지 모르겠지만, 

시간을 죽이기에는 괜찮네요. 

처음에는 푹 빠져서 게임중독에 걸린것

아닌가 스스로에게 심각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즐깁니다.


여러분도 하시는 게임있으시다면

건강한 게임, 즐기는 게임을

하세요. 순위를 다투지 마시고..